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리뷰

튼튼한 이동식 스탠드 행거 1단 화이트 파티즘 조립식 철제 옷걸이 만족해요

구매 이유

부피가 커다란 겨울 옷들을 붙박이장에 넣다 보니옷을 수납할 공간이 부족했어요.

그래서 가을, 겨울 외투와 겉옷들을 걸어두기 위해서 이동이 가능한 파티즘 이동식 행거 제품을 구매했어요.

 

먼저 튼튼한 스테인리스 철재가 사용되어 안전성과 내구성이 튼튼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단순한 행거가 아닌 이동이 가능한 바퀴가 장착되어 거실, 방, 베란다 등 내가 원하는 위치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제부터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행거 리뷰 시작합니다.

 

 

언박싱

상품 배송은 긴 박스에 포장되어 하루 만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구성품+조립

구성품은 조립 설명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거치대, 옷을 지탱해 주는 철재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조립시간은 15분내로 나사를 사용하지 않는 무볼트 방식으로 출시되어 간단하게 조립이 가능합니다.

조립 설명서를 참고하거나 설명서의 QR코드룰 인식하여 동영상을 보며 따라 할 수 있습니다.

조립 전 모든 구성품들을 확인해 보니 플라스틱과 철재봉의 마감이 좋았고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준수하게 느껴졌습니다.

 

 

디자인과 기능

화이트 행거로 제가 선호하는 깔끔하고 심플한 행거 입니다.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고 하단부에 물건을 올려둘 수 있는 수납형으로 공구, 가방, 바구니 등 다양한 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옷을 걸 수 있는 최대 사이즈가 1m 55cm로 넉넉한 길이를 자랑합니다.

 

 

플라스틱과 철재봉의 이음부 마감도 훌룡하고 견고하지 않나요? 가격대비 훌륭한 품질로 가성비가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동이 가능한 이동식 바퀴가 장착되어 어디든지 이동이 가능하고 고정이 가능하도록 잠금 기능이 있어서 한 곳에 미끄러짐 없이 안전하게 세워둘 수 있습니다.

 

 

저는 무거운 전동 드릴을 이곳에 올려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피도 크고 무거운데 튼튼한 스테인리스로 제작된 봉이라서 잘 버텨주네요.

 

 

제가 가진 외투 중 가장 긴 기장을 가진 롱패딩을 행거에 걸어봤는데요. 우와~ 성인 남자가 입는 롱패딩을 걸었는데 아직도 아래 충분한 공간이 남아요! 제가 원했던 부분이 이 부분인데 롱패팅, 롱코트 다양하게 걸어도 아래에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했어요.

 

 

베란다 한켠에 배치한 이동식 행거입니다. 자주 입는 패딩 점퍼, 운동복, 모자, 가방을 행거 사이드에 걸어두니 훨씬 깔끔해졌어요. 옷장에서 베란다에 옷을 걸어두니 옷에서 냄새도 사라지고 좋더라고요. 옷장에 넣어둔 방향제와 방습제 보다 효과가 좋은 느낌이에요.

 

 

제품 스

제품의 스펙은 사이즈 75~155cm*42cm*108~180cm로 소재는 봉은 스테인리스, 나머지 부속품들은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었어요. 무게는 2.8kg으로 간편하게 이동시킬 수 있는 무게입니다.

 

 

사용 후 느낌 장점/단점

장점은 3만원이 안 되는 가격으로 퀄리티와 스타일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상품이었습니다. 또한 무볼트로 제작할 수 있어서 조립 또한 간편하죠.

 

단점은 하단부 부분에 받침대가 있었으면 더욱 조그만 제품들까지 넣어둘 수 있을 텐데 단순히 기다란 봉 두 개만 매달려 있어서 큰 제품들만 적재가 가능한 점이 아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