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리뷰

라코스테 가디건 AH931E-52N 30대 남자친구 생일 기념일 선물로 추천하는 스타디움 스냅 방모 가디건

▲라코스테 스타디움 스냅 방모 가디건 (AH931E-52N)

최근 서울 명동에 위치한 라코스테 매장에서 라코스테 스타디움 스냅 방모 가디건 모델명 AH931E-52N 컬러 번호 166 네이비 제품을 구매했어요. 매장에서 셔츠와 폴로티 등 많은 제품들이 있었지만 한눈에 들어올 만큼 퀄리티와 색상이 예쁜 제품이었습니다.

 

제품의 가격은 30만원에 가까운 가격으로 가격만큼 도톰한 두께와 군더더기 없는 마감을 보여주는 제품이었는데요. 가격이 조금 있었지만 얇은 가디건이 아니라서 봄, 가을, 겨울 계절에 상관없이 입을 수 있을 거 같아서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또한 30대 남자 생일선물로 선물로 받아본 제품이라서 기분이 두 배 더 좋았습니다.

 

 

▲라코스테 스타디움 스냅 방모 가디건 리뷰

가디건 패키지는 라코스테 비닐팩에 담겨 있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의 사이즈는 005, 컬러 번호는 166 네이비입니다.

제 신체 스펙은 175cm에 78kg으로 약간 덩치 있는 체형입니다. 선택 가능한 사이즈는 3(95), 4(100), 5(105), 6(110) 4가지로 선택이 가능하며 세탁 시 주의사항은 케어라벨을 참고하여 세탁해주시면 됩니다.

평소 라코스테의 옷을 즐겨 입고 있는데 반팔 폴로티 기준으로 사이즈를 말씀드리면 레귤러핏은 4 사이즈 슬림핏 5 사이즈를 입고 있습니다. 가디건은 안에 이너를 입고 입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한 사이즈 업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가디건의 색상은 검정과 네이비가 조금 썩인듯한 컬러로 은은하게 두가지 색상이 나타납니다. (주)동일드방레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대한민국에서 생산된 제품입니다. 주요 소재는 모96%, 나일로 3%, 폴리우레탄 1% 제품으로 거의 100% 가깝게 모로 제작되어 보온성이 뛰어납니다. 

 

 

전체적인 가디건 모습입니다. 가디건의 핏은 레귤러 핏으로 확실한 오버사이즈나 슬림핏이 아닌 정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라코스테 브랜드의 옷은 깔끔한 색상과 핏으로 인기가 많은데 이 제품도 기존에 있던 라코스테 제품들처럼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또한 라코스테 제품은 (주)동일드방레 제품으로 우수한 소재와 마감, 퀄리티를 자랑하기 때문에 계속해서 라코스테 제품들을 찾게 되는 거 같아요.

 

 

폴로 티셔츠와 착용샷을 찍어 보았습니다. 튀지 않는 베이지 치노 팬츠와 라코스테 가디건을 입어주니 화사하고 깔금한 스타일링이 완성되지 않았나요?

 

 

긴팔 소매의 끝 부분의 마감을 보아도 쫀쫀하게 손목을 잡아주기 때문에 장시간 착용 시 전혀 불편함이 없었고 반팔을 입고 가디건을 착용해도 저가형 가디건에서 느껴지는 까슬까슬한 느낌이 없었습니다. 또한 보풀 또한 잘 발생하지 않아서 오랫동안 두고두고 입을 수 있을만큼 튼튼했습니다.

 

 

바닷가로 여행을 다녀왔을 때 가디건을 입고 찍어던 사진 입니다. 서울에서는 느낄 수 없는 바다 바람이 아주 강렬했지만 라코스테 가디건 덕분에 멋도 살리고 보온성까지 챙길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제품이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실 거 같아서 링크를 남겨드릴게요. 지금까지 작성한 리뷰는 제 돈으로 구입한 솔직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특히 남자친구 생일 선물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라코스테남성 스타디움 스냅 방모가디건AH931E-52N 166

라코스테

shopping.naver.com